성과를 위한 외식업 마케팅의 3가지 조건

최고관리자 0 1
외식업 대표님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강의를 많이 하다 보니 다 배우시고 강의가 끝난 후에 실무에 바로 적용을 하지 않는 분들이 많으셔서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반면 계속 멈추지 않고 하셔서 결국 성과를 내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성과를 내시는 분들의 경우 몇 가지 공통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조건 나를 드러내라! 성과를 냈던 대표님들의 특징으로 상품보다는 주인장의 얼굴을 드러내고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이 주요했습니다. 상품만을 홍보할 수도 있지만 음식을 만드는 분의 신원을 공개하고 대표의 경영철학을 명확하게 내세운 분들이 대부분 성공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소비자들은 광..........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Social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