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할때 알아야 할 6가지 알고리즘

최고관리자 0 1
2010년 10월 출시된 인스타그램은 현재까지 월간 사용자수 추세가 단한번도 꺾인적이 없는 플랫폼입니다. 구글의 엔지니어였던 케빈 시스트롬의 작품이기도 한데요. 국내에는 2008년 초 아이폰이 들어오면서 국내에 소개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이유중에 하나가 사용하기가 아주 쉽다는데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페이스북과 비교하더라도 알아야 할 기능들은 5가지도 채 되지 않는 매우 심플한 플랫폼입니다. 국내에서 페이스북의 사용자 추세가 꺾인 상황속에서 인스타그램은 도입기 때 일상, 뷰티, 패션, 다이어트 쪽에 몰려있다면 현재는 인스타그램에서는 판매가 어려울것이라는 부동산, 자동차, 보험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Social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Tag